본문 바로가기
할인의 추억

교보문고에서 할인쿠폰, 통합포인트, 교보캐시(해피머니), 교환권, 문화상품권(컬쳐캐쉬) 써서 공짜로 책사기

by JoyDream 2016. 4. 26.
반응형

자, 이어지는 이번 주제는 교보문고 인터넷주문 이다! (부제: 교보문고 어디까지 싸게 사봤니? )


사둔 책들도 아직 읽고 있는 상태지만,

읽고싶은 책이 생겨 간만에 인터넷으로 e-Book을 주문해보기로 했다.


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책을 좀 샀던 터라 쌓인 통합포인트로 공짜로 살 수 있겠다 하고 사이트에 접속했는데


뭔가 많은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 정말일까? 하나씩 꼼꼼히 살펴보자.



1. 교환권 (교보문고 이벤트)

우선 1번은 당장 할 수 없는 관계로 스킵!

2번 모바일앱 최초 다운로드시 1,000원 교환권과 모바일앱 매일 1천명 선착순 1천명 1,000원 교환권!

일단 이건 받아주고~


선착순이라고 했지만 저녁에도 어렵지 않게 받아졌음.

잘 보면 하단에 교환권의 사용기간과 조건이 명시되어 있다.



내가 좋아하는 tvN 비밀독서단!

투표하면 교환권 1,000원을 준다기에 이것도 GET!


자 아직도 뭐가 많다. ㅎ


우선 고객행복연구소K 인터뷰 라는건 무조건 주는게 아니었음.

인터뷰는 하루 한개씩 할 수 있고 2회부터 4회당 1,000원 통합포인트를 준다고 함.

고로, 첫날엔 아무 것도 받을 수 없었다는~



하지만 안내된 내용을 잘~ 보면 주문 1건당 1회 출석체크가 가능하기에

다음날 3회차까지 체크(?)되었고 통합포인트도 받았다! (유효기간 11일 내에 못쓰고 사라졌지만; )



편집샵K 구독신청과 읽고싶은 책 투표도 하고 교환권 받은 것으로 기억되고...


재출간 희망만화 투표의 경우도 위의 인터뷰 처럼 막상 이벤트 페이지 접속하니 내용이 좀 달랐다.


투표한다고 1,000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아니라 500명을 추첨해서 2,000원 포인트를 준다고.

이럴 때 사용자들이 왠지 속은 듯한 느낌을 받는 것을 왜 모를까... ㅠ

그나저나 꽃보다 남자는 정말 추억 돋는다. ㅋ 



출석도장 1회당 통합포인트 100원, 500원, 1,000원, 교환권 1,000원 랜덤발급!


클릭 한번에 또 교환권 1.000원이 들어왔다.



아, 이런 것도 있었는데 이 것도 상단의 안내와 달리 포인트가 아닌 교환권으로 1,000원을 주는 것이었다.

(처음에는 나도 몰랐는데 포인트와 교환권은 엄청난 차이가 있었다! 아래 내용 참조)



자~ 이렇게 해서 나의 통장을 확인해보면

1,000원짜리 교환권을 무려 7개나 받았지만 금액 혹은 구매하는 상품의 조건이 걸려있었다!

결과적으로 내가 구매하려는 e-Book은 출석체크로 받은 교환권만 사용가능했다는..


게다가 모두 1회사용제한금액이 1,000원으로 어차피 한번에 한 장밖에 못 쓸 운명이었다는 것은 몰랐네~ 하핫

그리고 유효기간도 당일까지인 것이 대부분이었음. (어차피 매일 받을 수 있는 것들이긴 했지만)


여기서 다가 아니다!


2. 통합포인트 (시럽어플에서 쿠폰으로 제공)

 


시럽 어플에서 4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1천원 포인트를 주고 있다는!

당근 냉큼 받았쥬~ ^^




3. 할인쿠폰 (해당 도서 10%할인)

감사하게도 자체적으로 10% 할인쿠폰도 있네요~ 잇힝 >_<



4. 교보캐시 (해피머니로 충전)


그리고 교보캐시라는 게 있네요~

예전에 G9에서 해피머니상품권 1,000원 1+1으로 샀던 게 생각나서 그걸로 교보캐시 2,000원을 충전해주었어요!



5. 제휴수단 사용 (컬쳐캐쉬 문화상품권)

해피머니는 교보캐시로 충전해야 사용이 가능하지만 컬쳐캐쉬 문화상품권은 주문 시에 바로 결제수단으로 사용가능했음.

위의 G9에서 1+1 행사할때 컬쳐캐쉬도 1,000원 1+1으로 사둔 게 있어서 이번에 사용!



그래서 이 모든 걸 다 써서 주문하면~



7,800원의 결제금액 중 해피머니 1,000원과 문화상품권(컬쳐캐쉬) 1,000원 주고 구매해놓은 것 빼면

정말 공짜로 산 거나 다름 없음! 

(사용한 통합포인트 2,020원 중 기존 내 포인트 1,020원도 사용했지만 책 구매로 쌓여있던 포인트 였으니.. )



그 외에도 지급&사용기간이 한정되어있지만 바로 캐시를 쏴주는 이벤트들도 있음


주말즉시캐시 2,000원



수요즉시캐시 3,000원



지난주에 푸시와서 알게 된 수요즉시캐시 혜택이 너무 좋아서 그날 사고싶은 다른 책 주문하면서 쓴다는게

까먹고 자정을 넘겨버려서 마지막 기회인 내일 다시 도전하려고 한다. ^^


오랜만에 책 구매에 할인받아 기분좋고~ 책도 참 맘에 들어 술술 읽혔다. 히힛


교보문고에서 책 사실 분들은 이런 소소한 할인 모두 챙겨가세요~ ^^

반응형

댓글